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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양시문촌9종합사회복지관 2021년 하반기 식자재공급업체 입찰 공고
21-05-03 09:34 28회 0건
식자재 납품업체 공고문문촌9.hwp
제출서류 양식문촌9.hwp

고양시문촌9종합사회복지관 2021년 하반기 식자재공급업체 입찰 공고

 

 

고양시문촌9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3조에 의거하여 식자재공급업체를 선정하고자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고양시문촌9종합사회복지관 2021년 하반기 식자재공급업체 선정

나. 납품(계약)기간: 2021년 7월 1일 ~ 2021년 12월 31일(6개월)

다. 납품장소: 고양시문촌9종합사회복지관(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주엽로156)

라. 납품품목: 식자재 관련 전품목(곡물류/농산물류/수산물류/축산물류/가금류/김치/기타 소모품 일체)

마: 추정예산: 금74,340,000원(금칠천사백삼십사만원)(V.A.T. 포함)

※급식사업보조금지원액 및 기관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바: 입찰 및 계약방법: 제한 경쟁 입찰(총액), 협상에 의한 계약

 

 

2. 접수 및 추진 일정

가. 공고기간: 2021. 5. 3.(월) ~ 2021. 5. 24.(월)

나. 입찰서류 제출기간: 2021. 5. 3.(월) ~ 2021. 5. 24.(월)

다. 서류제출방법: 방문접수, 우편접수(마감일 도착까지 유효)

라. 서류제출장소: (10388)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주엽로156 고양시문촌9종합사회복지관

※ 제출서류는 수정 또는 취소할 수 없으며, 반환하지 않음

마. 1차 서류심사 발표: 2021. 5. 28.(금)

(상위 3개업체 선정- 자체 선정기준표 의거, 복지관 홈페이지 공고)

바. 제안설명회: 1차 서류심사 선정 업체를 대상으로 6월 3일(목), 14:00 선정위원회 개최(PPT 준비)

※상기 일정은 시설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정해진 일시에 제안설명회에 참여하지 않을 시 참여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함

사. 최종업체 선정: 2021. 6. 7.(월) / 고양시문촌9종합사회복지관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통보

아. 계약체결: 낙찰자 선정 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

 

 

3.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와 제15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영업신고증을 가지고 있으며 사업등록상 취급종목에 해당 종목(농산물, 축산물, 가금류, 공산품, 소모품)을 모두 취합하는 도매업 이상의 사업허가를 득한 업체

나. 공고일 현재 사업장 주요 소재지가 서울 및 경기에 위치한 업체

다. 목적물의 운반 및 보관에 필요한 차량(냉동탑차) 및 시설, 점포를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 는 업체(냉동탑차 납품, 차량 내부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및 기록일지 제출 필수)

라. 식품 취급에 적합한 위생적인 시설과 환경을 갖춘 업체

마. 생산물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1인 당 1천만원, 1사고 당 3억 이상)

바. 축산물 납품 시 등급판정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사. 납품 품목의 원산지 표시가 가능한 업체

아.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업체

자. 물품의 전자발주가 가능하고 대금결재 시 카드 사용이 가능한 업체

차. 복지시설 및 기관, 공공기관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

카. 주 5회 이상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

타. 기타 본 복지관에서 요구하는 제반사항을 준수할 수 있는 업체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에 의거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및 보증금지급확약서로 대체 가능함.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4.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 <붙임1>

나. 사업자 등록증 사본 1부.

다. 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사업자) 1부.

라. 영업허가증 사본 1부.

마. 업체 소개 및 제안서<자유양식>

바. 사용인감계 및 인감증명서 각 1부.

사. 업체기초조사표 1부. <붙임2>

1) HACCP 인증서 사본 1부.

2) 영업배상 및 생산물배상책임보험증권 사본 1부

3) 사업장 기구, 시설현황 사진(8매 이상) 1부.

4) 냉동·냉장 탑차 사진, 차량등록증 사본, 지입계약서 사본 각 1부.

5) 사업장 및 냉동·냉장차량의 소독필증 사본(본 기관 배차 차량 전체) 각 1부.

6) 납품 거래실적 현황 1부<붙임3>

아. 식품취급자, 배송담당자의 건강진단증 사본 각 1부.

자. 입찰 서약서 1부.<붙임4>

차.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붙임5>

카.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1부. <붙임6>

파. 품목별 단가 견적서 1부.<붙임7>

하.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5. 입찰무효 및 낙찰 취소

가. 입찰참가 자격이 없는 자가 신청한 경우

나. 제출서류를 미제출하거나 서류가 누락된 경우

다. 제출 서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선정 계약 후 허위 내용 발견 시 계약 무효)

라. 납품 업체로 최종 선정 이후 부정 업체임이 발각되거나 부당한 물품을 납품할 경우

마. 납품 업체로 최종 선정 이후 정당한 사유 없이 물품 납품이 지연 혹은 취소되어 사업에 차질이 발생한 경우

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9조 제 4항, 동 시행규칙 제 42조에 해당되는 경우

 

 

6. 입찰 참가 시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합니다.

나. 본 복지관의 사정에 따라 납품수량을 변경할 경우, 물품 단가는 계약단가에 준하며, 계약에 없는 품목은 현 시세를 기준으로 하여 당월 계약가 수준으로 조정 합니다.

다. 낙찰 후 계약이 성립되더라도 아래 사항 발생 시 계약이 해제될 수 있음으로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당부 드립니다.

1) 정당한 사유 없이 기일 내에 물품을 납품하지 못하거나 거부한 때

2) 물품이 부적합하여 3회 이상 반품 처리된 때

3) 반품 요구한 물품의 신속한 재 납품이 3회 이상 지연이나 거부된 때

4) 납품시간 지연이나 일부 품목 지연 납품 등으로 3회 이상 복지관 급식에 지장을 초래한 때

5) 납품 기사가 복지관 측의 지시에 3회 이상 불응한 때

※ 납품기사는 위생적인 복장을 하고, 급식실의 기구를 허락 없이 사용하지 말고 복지관의 검수자 지시에 따라 내려야 함.

6) 부정당업체로 적발되어 문제가 발생하였거나, 검찰에 조사, 기소 중이거나 매스컴에 문제가 되고 있는 업체

라. 제안서 작성에 소요되는 비용은 작성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수정, 추가, 대체할 수 없습니다.

다. 채택된 제안서는 본 복지관의 결정에 따라 수용 하여야 하며, 이유 없이 수용하지 않을 시에는 계약을 포기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라. 낙찰된 경우 제출된 제안서는 계약서의 일부가 되니 유의하여 작성하시고, 제안서 등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7. 문의

가. 담당자 : 복지1과 서비스제공기능팀 양원태 팀장

나. 연락처 : 031) 917-02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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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ail : m9cwc@daum.net
FAX: 031-917-7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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